마마무 화사, 솔로곡 `멍청이` 7일째 음원차트 1위…차트 장기집권 돌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마마무 화사의 솔로곡 `멍청이(twit)`가 7일째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화사의 첫 솔로곡 `멍청이(twit)`는 지난 13일 공개된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퀸화사`의 저력을 과시 중이다.
`멍청이(twit)`는 현재(오전 8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화사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곡을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화사는 솔로 데뷔와 동시에 차트 1위를 달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멍청이(twit)` 뮤직비디오 역시 18일 오전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멍청이(twit)`는 캐나다, 프랑스 등 전 세계 11개국 아이튠즈 K팝 싱글 차트 1위를 기록, 아이튠즈 종합 송 차트에서도 총 19개국 톱 10에 진입하며 국내외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멍청이(twit)`는 트로피컬 요소가 가미된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에 화사만의 독보적 음색의 매력이 짙게 베인 노래다. 오직 나만을 바라보고, 나만을 위해주던 연인을 보듬어 주지 못한 스스로를 `멍청이`라고 표현한 가사가 신선하게 다가온다.
한편, 화사는 한 주간의 솔로 활동을 마치고, 마마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