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충남도 "수산식품 베트남 온라인 쇼핑몰 진출 돕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남도 "수산식품 베트남 온라인 쇼핑몰 진출 돕는다"
    충청남도는 아시아 신흥 수출 유망국으로 부상하는 베트남 시장 선점을 위해 현지 기업과 손잡고 온라인 시장을 공략한다고 21일 밝혔다.

    도는 이날 베트남 식품기업 TS FOOD와 충남 수산식품 베트남 온라인몰 입점을 위한 협약을 했다.

    도와 TS FOOD는 협력체계를 구축해 수산가공식품의 베트남 온라인 판로를 확대하기로 했다.

    TS FOOD는 베트남 중부 럼동성 바오록에서 온·오프라인을 기반으로 고품질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도는 10개 수산식품기업을 선정해 베트남 온라인몰 입점을 지원할 계획이다.

    국내기업인 한울에프앤비와 업무협약을 맺고 수산식품기업의 국내 온라인마켓 진출도 추진하기로 했다.

    박정주 도 해양수산국장은 "수산식품의 베트남 온라인시장 진출은 수산분야 첫 해외 온라인몰 입점으로 의미가 크다"며 "베트남 현지인에 맞는 다양한 수산식품 개발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홍성=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충남도, 올해 첫 외자유치...일본 신흥화성 2000만달러 들여 공장 증설

      충청남도는 18일 일본 도쿄 뉴오타니 호텔에서 신흥화성(대표 야스다 테츠토쿠)·동신포리마(대표 오동혁)와 외자유치 협약을 했다.신흥화성은 계...

    2. 2

      충남도, 경고등 켜진 자동차 부품산업에 1조2000억원 지원

      충청남도는 국내 완성차 내수 및 수출 부진으로 침체에 빠진 자동차 부품산업 활성화를 위해 1조2000억원 규모의 자금을 투입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양승...

    3. 3

      충남도, 지역밀착형 생활SOC 투자 확대...1조 3769억원 투입

      충청남도는 1조3769억원을 투입하는 생활SOC 사업을 위해 추진단을 가동한다고 29일 밝혔다.생활SOC는 보육·의료·복지·교통·문화&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