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리온X에프케이에이, 24일 첫 데뷔 앨범 발표…‘강렬+유니크’ 커밍순 이미지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온X에프케이에이, 24일 첫 데뷔 앨범 발표…‘강렬+유니크’ 커밍순 이미지 공개


    아티스트 리온(leon)과 에프케이에이(fka)가 오는 24일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리온과 에프케이에이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데뷔 앨범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다크한 레드 배경에 리온과 에프케이에이가 강렬한 아우라를 풍기며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어지럽게 붙여져있는 투명 테이프 사이 화려한 백금발 헤어스타일을 한 리온과 짙은 눈빛을 발산 하고 있는 에프케이에이가 정면을 응시, 강렬하고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함께 등장한 텍스트인 "second Floor"와 "2019.02.24(SUN)"는 두 사람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인다.

    이번에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하게 된 리온(leon)은 가요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프로듀서로, 과거 YG의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했으며 워너원, 젝스키스, 믹스나인 등 다양한 그룹의 프로듀싱에 참여한 바 있다. 최근 스타쉽 산하 레이블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로 이적, 이번 데뷔 앨범으로 플레이어로서 첫 등장을 앞두고 있다.

    에프케이에이(fka)는 아티스트로, 프로듀서 드레스(dress)의 `hug & kiss`(허그 앤드 키스)에 플레이어로 참여, 유니크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앞서 리온과 에프케이에이가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오래전부터 가요계 핫 루키로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프로듀서 사이에서 실력을 입증받은 만큼 이들이 처음으로 선보일 이번 데뷔 앨범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리온과 에프케이에이의 첫 데뷔 앨범인 <second Floor>(세컨드 플로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