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아기물티슈 1위 베베숲, 비데티슈도 11번가 전체 베스트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기물티슈 1위 베베숲, 비데티슈도 11번가 전체 베스트 1위
    아기 물티슈 대한민국 판매 1위 베베숲이 22일 11번가에서 `비데티슈 라인`으로 전체 베스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베베숲은 지난 달에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비데티슈 특가를 진행해 고객들의 큰 관심 속에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는 패밀리용 외에도 아이들의 배변 뒤처리를 도와주는 키즈용 비데티슈 `아이캔 트레이닝 물티슈`가 함께 구성되어,배변 연습이 필요한 시기의 자녀를 둔 고객들로부터 더욱 큰 관심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베베숲 비데티슈는 천연 펄프가 함유된 플러셔블 원단으로 자연에서 분해되어 안심하고 변기에 버릴 수 있는 화장실 전용 물티슈다. 피부자극테스트로 `저자극` 시험 결과를 받은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2가지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캔 트레이닝 물티슈는 아이들이 건강한 위생 습관을 돕는 키즈 전용 비데티슈로, 아이들이 배변 후 스스로 물티슈로 닦고 변기에 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3-10세 용 트레이닝 제품이다.

    베베숲 홍승재 MD는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신뢰로 베베숲 아기물티슈를 사용해주시는 고객 분들이 비데티슈 라인도 믿고 구매해주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들을 찾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기록원(KRI)를 통해 2016~2017 시즌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 물티슈`로 공식 등재된 베베숲은 글로벌 시험 기관 인터텍 본사로부터 `물보다 자극 없는 물티슈`로 평가받을 정도로 아기 피부에 자극 없는 안전한 제품이다.

    현재 물티슈 외에도 아기 엉덩이 크림인 범범크림, 핸드워시, 손소독제, 모기 기피제 등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개발해 판매하며 영유아 토탈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