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배진영, 직접 밝힌 상반기 개인 활동 계획…단독 팬미팅+화보집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진영, 직접 밝힌 상반기 개인 활동 계획…단독 팬미팅+화보집까지


    배진영이 직접 상반기 활동 계획을 밝히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배진영은 지난 27일 밤 네이버 TV C9엔터테인먼트 공식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근황과 함께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밝혔다.

    이날 배진영은 상반기 개인 활동의 첫 시작으로 첫 단독 팬미팅 개최를 알렸다. 그는 `IM YOUNG`이라는 타이틀을 소개하며 "나는 젊다. 그리고 배진영의 `영`을 따서 `나는 배진영이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팬들과 직접 첫 단독 팬미팅에 대한 의견을 나눈 배진영은 "팬분들을 실망시켜 드리고 싶지 않아 하나하나 내가 다 신경 쓰고 있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배진영은 솔로 화보집 발간 소식 또한 깜짝 스포일러 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되고 있는 화보집 역시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하며 `팬 바라기`의 면모를 보였다.

    더불어 일상적이고 친근한 도전기가 담긴 자신의 V 라이브 콘텐츠 `컴온배배`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전원일기`처럼 길게 했으면 좋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배진영은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캡처 타임, 사투리 등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배진영은 현재 솔로 활동 중인 윤지성과 하성운을 틈틈이 응원하며 워너원 활동을 함께했던 멤버들의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올해 상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배진영은 하반기부터는 C9엔터테인먼트 첫 보이그룹 C9BOYZ(가칭)로 정식 데뷔하며 개인 활동과 팀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