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신인가수 CITI, 28일 작사-작곡-편곡한 ‘Switch’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인가수 CITI, 28일 작사-작곡-편곡한 ‘Switch’ 발매


    가수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신인 가수 CITI(시티)가 신곡 ‘Switch’를 발매한다.

    실력파 남성 R&B 싱어송라이터 CITI가 28일 낮 12시 신곡 ‘Switch’를 발매할 예정이다.

    CITI의 신곡 ‘Switch’는 썸에서 연애의 시작까지 담은 곡으로, 후렴구의 ‘우리 사인 Switch’라는 구절을 통해 불이 커지는 것처럼 우리 사이에도 연애라는 불을 켜자고 말하는 곡이다. ‘Switch’는 노래의 시작에 나오는 신스 사운드가 썸의 두근대는 심장을 표현, 드럼 리듬은 고백 직전 불안하고 설레는 마음의 느낌을 표현해 눈길을 모은다. 이어 그 위에 CITI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서울, 여기’에 이어 신곡 ‘Switch’에서도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과 프로듀싱까지 진행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CITI가 처음 시도하는 랩이 담겨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서울, 여기`와는 또 다른 감성인 ‘Switch’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모든 것들이 설레는 감정인 지금, CITI의 신곡 ‘Switch’와 함께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ITI는 `City in the I`의 약자로 도시에서 펼쳐지는 모든 이야기들과 감정을 나, 혹은 아이로서 노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것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본명은 유성윤이라고 알려진 CITI는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폭넓은 음악성으로 눈길을 모은다. 다재다능한 신인 CITI의 데뷔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CITI의 신곡 ‘Switch’는 28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