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진공, 원스톱 일관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수요자 중심의 패키지 방식 지원사업인 ‘일관지원 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일관지원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과 함께 중소벤처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정책자금, 기술개발(R&D), 수출, 스마트공장, 컨설팅 등을 한꺼번에 지원하는 사업이다. 스마트공장 도입기업,수출 우수기업,사람 중심기업 등 3개 유형의 정책적 우선순위가 높은 기업군에 대해 통합평가를 통해 최대 5개 사업을 지원한다.

    ‘스마트공장 도입기업’은 종업원 수가 유지되거나 증가한 스마트공장 도입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한다. ‘수출우수기업’의 대상은 직전년도 직수출 실적을 보유하고 직수출 증가율이 10% 이상인 기업이다. 올해 신설한 ‘사람중심기업’ 은 성과공유기업,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존경받는 기업인 선정기업 등을 대상으로 지원한다. 중진공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해서 서면평가와 현장평가 후 선정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한다.

    이영철 중진공 진단기술처장은 “올해는 ‘사람중심기업’ 일관지원사업을 신설하고 사업예산도 지난해보다 200억원 많은 2000억원 규모로 확대했다”며 “수요자 중심으로 꼭 필요한 사업이 원스톱 지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중진공, 中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협약…中企 중국진출 지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4일 한국 중소벤처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 내 판매량 1위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과 업무협약을 맺었다.협약에 따라 중진공은 31개 지역조직을 활용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2. 2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 "알리바바 티몰에 중소벤처기업 우수제품 입점 늘릴 것"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중국 상하이 중심빌딩에서 중소벤처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 내 판매량 1위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에는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 징지에 ...

    3. 3

      중진공-서울 금천구, G밸리 중소벤처기업 혁신성장 기반조성 추진

      중소기업진흥공단과 금천구청은 서울 금천구청에서 중진공-금천구간 ‘G밸리 중소벤처기업 혁신성장 기반조성 및 기업지원 정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협약에는 이상직 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