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는 ‘더블크러스트 도우’ 위에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더블크러스트 도우는 얇고 바삭한 두 겹의 크러스트 사이에 치즈 토핑을 더한 도미노피자만의 차별화된 도우다. 이번 신제품은 토핑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살리기 위해 도우와 도우 사이에 공간을 확보했다.

도미노피자는 새 브랜드 슬로건으로 ‘라이프 푸드, 도미노(Life Food, Domino)’를 내걸었다. 모두가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뜻이다. 앞장서서 새로운 먹거리 재료를 찾고 특별한 조리법으로 프리미엄 메뉴를 완성해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여기에 업계를 선도하는 배달 플랫폼 및 정보기술(IT)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완벽한 한 끼, 즉 ‘라이프 푸드’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더했다.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시도로 메뉴를 개발하며 피자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블랙타이거 새우,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등 고급 식재료를 도핑으로 활용하는 데 이어 도우, 소스 등 피자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에 최적의 식감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공지능 챗봇 ‘도미챗(DomiChat)’, 야외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 등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자체 주문 및 배달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더블크러스트 도우가 더욱 바삭한 식감과 풍성한 맛으로 업그레이드돼 이번 봄 신제품으로 탄생했다”며 “새로운 슬로건 발표와 함께 항상 고객에게 완벽한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는 KT와 제휴를 강화해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가 펼치는 ‘KT 더블할인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할인율의 두 배에 해당하는 할인 혜택을 준다. 온라인 주문 시 VIP 회원은 피자 가격의 40%, 일반 회원은 30%를 KT 포인트에서 차감해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