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멸치쇼핑, 깨끗한 공기를 위한 뉴딜 특가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멸치쇼핑, 깨끗한 공기를 위한 뉴딜 특가 진행
    “숨을 쉴 수 없다!” 요사이 점점 심해지는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숨을 쉴 수 없다는 시민들의 목소리이다.

    이처럼 미세먼지로 인한 고통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주식회사 리치빔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멸치쇼핑에서는 공기청정기 상품들의 대대적인 할인 특가를 진행한다.

    멸치쇼핑(주식회사 리치빔)은 갈수록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가 가전제품 시장의 지형을 바꿔놓고 있고 미세먼지가 한반도 전역을 강타하고 지난 삼일절부터 시작 된 비상저감조치로 인해 미세먼지 관련 한 가전제품이 때 아닌 호황을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멸치쇼핑에 따르면 최근 7일동안 공기청정기 제품의 판매가 약 230% 신장되었으며 미세먼지가 최악수준으로 나왔던 지난 3월 4~5일에는 전일대비 640%나 급증했다.

    멸치쇼핑은 가성비로 유명한 중국발 샤오미 제품을 전면에 내세우며 차량용, 1인용 공기청정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멸치쇼핑 관계자는 “갈수록 악화되는 미세먼지 경보에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가전제품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공기청정기 용품들을 판매자들과 협의해 원활한 배송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멸치쇼핑은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운영하는 ㈜리치빔이 개설한 오픈마켓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