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 갤럭시버즈·워치 액티브 출시…15만9500원·24만9700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갤럭시버즈, 인체공학적 디자인·프리미엄 음질
    갤럭시워치, 완전히 새로워진 미니멀 모던디자인
    갤럭시 버즈 3종.
    갤럭시 버즈 3종.
    삼성전자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버즈(Galaxy Buds)'와 '갤럭시워치 액티브(Galaxy Watch Active)'를 8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버즈는 완전히 자유로워진 인이어(In-ear) 무선 이어폰으로 콤팩트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갖췄다.

    귀에 쏙 맞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더 작고 가벼워져 장시간 사용하거나 운동을 할 때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크기별로 3종의 윙팁과 이어팁을 제공해 사용자의 귀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갤럭시버즈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을 적용해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어버즈 안팎의 2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상황에 따라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고 외부의 소음을 차단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또렷한 목소리로 통화할 수 있다.

    갤럭시버즈는 한번 충전으로 음악 재생은 최대 6시간, 통화는 최대 5시간까지 가능하며 전용 케이스를 통해 추가 충전 시 최대 13시간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갤럭시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갤럭시버즈는 블랙·화이트·옐로우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만9500원이다.
    갤럭시워치 액티브 3종.
    갤럭시워치 액티브 3종.
    갤럭시워치 액티브는 완전히 새로워진 미니멀 모던 디자인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 스마트 워치로 40mm의 사이즈와 25g의 무게,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는 의상이나 계절, 기분에 따라 맞춤형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갤럭시워치 액티브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9종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이 가능하며, 걷기, 달리기, 자전거 등 6가지 기본 운동은 자동으로 운동 시간과 칼로리를 기록해 하루 동안의 활동 목표를 달성하도록 관리해준다.

    또 수면과 스트레스 지수도 관리할 수 있으며, ‘갤럭시 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도 지원한다.

    갤럭시워치 액티브는 실버·블랙·로즈 골드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4만97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워치 액티브'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워치 액티브' 또는 '갤럭시워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랩 1만원 쿠폰'과 'BT PEN PLUS 1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시리얼 번호 입력 후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갤럭시버즈와 갤럭시워치 액티브는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네이버 쇼핑, 11번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진욱 한경닷컴 기자 showgu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 인도서 갤S10 출시

      삼성전자는 6일 인도 뉴델리에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10 출시 행사를 열었다.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사장)이 갤럭시S10을 소개하고 있다. 고 사장은 “지난 10년의 혁신을 집대성한 갤럭시S10을 ...

    2. 2

      'D램+낸드' 장점만 쏙…삼성, 17년 만에 차세대 메모리 'M램' 양산

      삼성전자가 속도가 빠른 D램과 전원이 꺼져도 데이터가 지워지지 않는 낸드플래시의 장점을 딴 차세대 메모리 ‘M램’ 양산을 시작했다. 2002년 차세대 메모리 연구를 시작한 지 17년 만에 나온 ...

    3. 3

      삼성전자, 저출산 대책 호응…男직원 육아 휴직 대폭 늘린다

      삼성전자가 남성 직원의 출산·육아휴직 대상과 기간을 대폭 확대했다.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저출산 문제 해결에 보탬이 되겠다는 취지에서다.6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달부터 임직원 아내가 쌍둥이를 출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