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관계 영상 유포 의혹 정준영 "경찰수사 성실히 임하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관계 영상 유포 의혹 정준영 "경찰수사 성실히 임하겠다"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과 유포 의혹이 인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30)이 해외 일정을 중단하고 경찰 수사에 임하겠다고 12일 밝혔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엠 측은 "(미국에서 tvN '현지에서 먹힐까 3'를 촬영 중인) 정준영이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다"며 "귀국하는 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전날 SBS '8 뉴스'는 빅뱅 멤버 승리의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 대화 내용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방에 있던 연예인 중 1명이 정준영이라며 그가 다른 지인들과 카톡방에도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과 사진을 올려 약 10개월간 피해 여성이 10명에 달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경찰은 정준영의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유포 혐의에 대해 수사에 나섰다.

    레이블엠 측은 "정준영과 관련해 제기된 내용에 대해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다"며 "해외 일정을 소화하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지만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정준영은 지난 2016년에도 전 여자 친구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한 혐의로 논란이 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홍기, 승리·정준영 카톡방 의혹 간접 반박? "걱정마쇼"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불법 촬영 영상이 공유된 카카오톡 단체방에 있었던 연예인과 자신은 무관함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이홍기는 12일 새벽 메신저 공개 채팅방인 '고독한 이홍기' 방에 깜짝 등...

    2. 2

      정준영 '몰카' 찍고 공유 의혹→즉시 귀국…소속사 "경찰수사 임할 것" [공식입장]

      정준영이 '몰카'를 찍고 공유했다는 의혹을 받으면서 촬영 중이던 tVN '현지에서 먹힐까'를 중단하고 귀국을 결정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측은 12일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3. 3

      정준영-승리, 카톡방에 성관계 영상 공유…조만간 경찰 소환

      정준영, 다른 카톡방에도 '몰카' 성관계 영상 올린 것으로 파악경찰이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30)의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유포 혐의에 대해 수사에 나섰다.11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