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공정환, `신입사관 구해령` 출연…신세경과 남매 케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정환, `신입사관 구해령` 출연…신세경과 남매 케미


    배우 공정환이 MBC 새 미니시리즈 `신입사관 구해령`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19세기 초를 배경으로 하는 픽션 사극. 별종으로 취급받던 여사(女史)들이 남녀가 유별하고 신분에는 귀천이 있다는 해묵은 진리와 맞서며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는 이야기다.

    공정환은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동생인 구해령(신세경 분)을 진심으로 위해주는 `동생 바보`인 동시에, 조선 건국 이래 최고의 세력가 좌의정 민익평의 최측근인 해령의 오라버니 구재경 역을 맡았다.

    누구보다 여동생을 걱정하고 생각하는 자상한 오빠美를 지닌 구재경의 부드러운 면모를 공정환이 어떻게 구현해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극중에서 오빠와 동생 사이로 만난 공정환과 신세경이 누구보다 서로를 아끼고 의지하는 남매의 모습으로 그릴 특별하고 신선한 케미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운명과 분노`에서 분노를 차오르게 하는 악역 연기를 맛깔나게 소화한 공정환은 영화 `나쁜녀석들`에 특별출연 소식을 연이어 알리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맹활약을 예고했다. 어떤 캐릭터든 안정되고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그의 연기 관록이 차기작 속에서도 빛을 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배우 공정환이 출연을 확정 지은 MBC 새 미니시리즈 `신입사관 구해령`은 올 7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