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로 뒤척여도 방해 안 받는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봄맞이 가구

    15개국 특허 에이스 독자 기술
    이중으로 적용된 Z스프링이
    체형따라 매트리스 표면 변화
    ‘하이브리드테크Ⅶ’
    ‘하이브리드테크Ⅶ’
    에이스침대가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는 매트리스는 ‘하이브리드테크Ⅶ’과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다.

    하이브리드테크Ⅶ은 에이스침대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다.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 15개 나라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매트리스 위에 사람이 누우면 무게를 받는 상단부의 독립형 스프링이 신체 라인에 따라 맞춰진다. 이어 아래에 있는 연결형 스프링이 한 번 더 받쳐주는 구조다. 에이스 관계자는 “서로의 뒤척임에도 방해받지 않고 흔들림과 소음도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루나토Ⅲ’
    ‘루나토Ⅲ’
    에이스침대 ‘루나토Ⅲ(LUNATO Ⅲ)’와 ‘BMA-1151’은 신혼부부를 위한 침대 프레임이다. 루나토Ⅲ은 ‘박보검 침대’로도 잘 알려져 있다. BMA-1151은 화이트월넛과 그레이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섞여 깔끔하고 화사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하이브리드 테크 Ⅶ’에는 에이스 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됐다. 이중구조 스프링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매트리스 표면을 변화시켜주고 체중을 받쳐준다.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을 최소화했다.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천연소재를 썼다. ‘하이브리드 테크 레온’도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제품. 매트리스 상단에 내장재를 최대로 사용해 외관변형을 막고 푹신푹신한 쿠션감을 강화한 제품이다.

    ‘루나토Ⅲ’는 에이스침대의 고급형 프레임 라인 루나토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 첫 침대를 구입하려는 신혼부부를 겨냥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회색 천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인테리어에 녹아들 수 있도록 했다. 광고에서 배우 박보검 씨의 침대로 등장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BMA-1151’은 깔끔한 공간을 연출하고 싶은 신혼부부를 위한 침대 프레임이다. 사이드 판텔 옵션을 선택하면 USB 충전포트가 내장된 별도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동일한 마감재를 사용한 협탁을 추가하면 더 아늑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공유오피스 시대의 개인 사물함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업계에서는 위워크와 같은 공유오피스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대기업도 한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업무를 볼 수 있는 자율좌석제를 도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도서관처럼 개인에게 지정된 자리가 없...

    2. 2

      사상최대 매출이 라돈사태 반사이익?…'준비된 1위' 에이스침대가 거둔 결실

      “죽겠습니다.”작년 5월 이후 침대업계 사람들은 만날 때마다 이런 얘기를 했다. 실제 악재에 악재가 이어졌다. 대진침대 매트리스에서 방사성 물질인 라돈이 검출된 게 시작이었다. 아직도 마무리되지...

    3. 3

      현대렌탈케어, 매트리스 관리 전문가 200명 육성

      현대렌탈케어는 매트리스 관리 전문 인력인 ‘큐밍 닥터(사진)’ 200명을 육성한다고 20일 밝혔다.큐밍 닥터는 매트리스 오염도를 진단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진드기 등의 유입 경로와 오염 정도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