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다이어트&이너뷰티 제품 할인 판매
그린몬스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제품 할인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옷이 가벼워지는 계절이다. 봄 기운이 완연해지자 일찍이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이들이 많다.

그린몬스터는 새학기와 봄철을 맞아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3월 31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한 자사 제품 5종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세일 대상 제품은 ▲클렌즈 주스 ‘헐리우드48시간’ ▲6가지 기능성 주성분을 하나에 담은 ‘6in1녹차카테킨 100+’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막아주는 ‘스페셜 투 가르시니아900’ ▲이탈리아산 콜라겐과 영국산 비타민C를 함유한 ‘이너콜라겐’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한 ‘이너공주’이다.

‘헐리우드48시간’은 올바른 체중 관리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주스로 섭취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6가지 과일과 11가지 비타민, 미네랄, 클렌즈에 효과적인 식물성 에센셜 성분도 포함하고 있다. 평소 탄수화물을 과하게 먹거나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이들에게 추천되며, 물과 1:1 비율로 이틀 간 마시면 된다.

‘6in1녹차카테킨 100+’은 다이어트 시 자칫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 아연, 셀렌, 엽산 등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제품이다. 알로에전잎 함량이 높아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투 가르시니아900’는 복부지방 감소에 효과를 보이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1정 당 900mg 담겨있어 금식하기를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이너콜라겐’과 ‘이너공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각각 피부 속 구조를 탄탄하게 하는 콜라겐과 피부 속에 수분인자를 저장해주는 히알루론산 영양제라 할 수 있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최근들어 무작정 굶는 식의 다이어트는 지양되고 있다. 음식을 줄이는 과정에서 부족해지는 영양소를 여러 제품으로 채우면서 건강하게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