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2nd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 한터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 1위 ‘기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새 앨범과 함께 돌아온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음반 판매 차트 1위에 올랐다.
국내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가 발표한 지난 17일 오전 실시간 음반 판매 랭킹에 따르면 공원소녀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는 쟁쟁한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해 9월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으로도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했었던 공원소녀는 이로써 두 앨범 연속 음반 판매 차트 최정상 등극에 성공하며 대세 걸그룹다운 상승세를 자랑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원소녀는 18일 오후 7시부터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발매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Q&A’(이하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한다.
‘블루룸 라이브’는 K-POP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스타 및 유명인사들이 전 세계 트위터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질문을 주고받는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이다.
특히 새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를 발매하며 컴백한 만큼, 공원소녀는 타이틀곡 ‘Pinky Star(RUN)’ 소개부터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 앞으로의 활동 각오 등 더욱 풍성해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 성공적인 컴백 첫 주 무대를 꾸민 공원소녀는 이번 주에도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 녹화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