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스와니코코, 겟잇뷰티 뷰라벨1위 제품과 유망템까지 TOP 22 반값에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와니코코, 겟잇뷰티 뷰라벨1위 제품과 유망템까지 TOP 22 반값에 판매
    믿을 수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겟잇뷰티 뷰라벨1위 제품인 펩타이드 아이크림 등을 비롯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유망템까지 TOP 22 제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와니코코의 디렉터파이합격템 선정을 기념해 겟잇뷰티뷰라벨 1위 제품 3종(펩타이드아이크림, 버거쿠션, 립틴트)와 화해 뷰티어워드 2위를 차지한 아스타잔틴 백조 비비크림, 2019년 고객만족대상 1위를 받은 펩타이드비비크림 등을 반값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제품력이 좋아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유망템 16종(FGF앰플, 백조크림, 빙하크림, 센텔라스카연고, 피지제거액 등)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네이버에서 `스와니코코 반값특가` 키워드로 검색 후 프로모션을 클릭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평소 스와니코코의 대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TOP22중 대표 상품으로 꼽히는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겟잇뷰티에서 전문가 추천, 화장품 성분, 피부 타입과 연령별 선호제품, 백화점 등 면세점 스토어 판매 순위를 바탕으로 선정한 아이크림 100개 제품 가운데 주름개선도 24.38%를 기록하며 당당히 뷰라벨 1위에 올랐다.

    스와니코코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가볍고 흡수가 빠르며 촉촉한 제형 덕분에 아침에 발라도 부담 없다는 평을 받고 있다.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탄력 개선과 산뜻하면서 탱탱한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8년부터 누적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으며,2018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부문 1위, 2018~2019 동아일보 골든걸 뷰티어워드,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9 고객만족대상 등 다수의 수상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스와니코코는 펩타이드 아이크림에 이어 지난해 6월 버거쿠션, 지난해 8월 립틴트까지 겟잇뷰티뷰라벨 1위에 올리며 겟잇뷰티 최초로 3관왕을 달성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뷰라벨 3관왕 최초 달성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정받는 화장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이번 반값 특가 행사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