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최화정의 파워타임` 홍종현-이청아, 입담까지 따뜻한 ‘다시, 봄’ 케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화정의 파워타임` 홍종현-이청아, 입담까지 따뜻한 ‘다시, 봄’ 케미


    홍종현과 이청아가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홍보요정의 면모를 보여줬다.

    영화 ‘다시, 봄’의 홍종현, 이청아가 26일 방송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해 비주얼부터 입담까지 완벽한 매력을 보여줬다. 서로 칭찬을 주고받는 완벽한 토크 케미는 물론 홍보 요정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며 청취자들에 재미를 선사했다.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각자의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 홍종현은 “내가 원래 낯을 많이 가린다. 근데 청아누나한테는 그런 게 없었다. 지인들에게 들었던 것보다 더 착해서 놀랐다”며 엄지를 들었다. 이에 이청아는 “전 작품에서 보여준 악역의 모습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영화에서의 순둥한 모습을 보고 놀랐다.”며 “이 친구의 매력은 아직 시작도 안된 것 같다”고 극찬했다.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는 타임 리와인드 무비. 이에 최화정이 “만약 과거로 돌아가게 된다면 언제가 떠오르느냐”는 질문했고, 홍종현은 “어렸을 때 연기를 꿈꾸면서 희망찬 생활을 했던 행복했던 과거가 떠오른다”고 회상했다.

    뒤이어 두 사람은 영화에 대해 “원작의 스토리라인은 가져왔지만 서정적인 색채가 덧입혀진 영화. 포스터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한 청취자는 “웹툰을 보고 영화를 보는게 재미있을까요, 영화를 보고 웹툰을 보는게 재밌을까요?”라고 질문했고, 홍종현은 “둘 다 재밌을 것이다. 여러 번 반복해도 재미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 한 청취자는 “울산에서 서울에 올라가 길을 찾고 있는데 홍종현이 친절하게 알려줘 기억이 난다”는 사연을 보냈다. 이에 “애완견을 산책 시키던 와중에 길을 물어보길래 역 앞까지 데려다준 기억이 난다”며 훈훈한 매력까지 더했다.

    방송을 들은 청취자들은 "따뜻한 날씨에 홍종현 목소리 너무 잘 어울린다", "두 분 케미 너무 좋은 듯. 영화도 너무 기대돼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라디오 들었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서울 여행을 하게 되면 꼭 한남동 갈 것!" 등의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홍종현과 이청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다시, 봄’은 4월 18일 개봉을 확정해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