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앤드네퓨, 오래된 흉터도 개선시키는 시카케어
세계 상처관리 분야에서 1위 기업으로 꼽히는 스미스앤드네퓨의 흉터 관리 브랜드 시카케어(CICA-CARE)가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인 시카케어는 수화 작용을 통해 건조해진 흉터의 수분 증발을 50% 감소시킨다. 스미스앤드네퓨 관계자는 “시카케어는 편리함과 안전성이 검증된 흉터 관리 제품”이라며 “흉터를 부드럽게 만들어 붉어지는 현상을 방지한다”고 말했다.

붙이는 시트 타입인 실리콘 겔 시트와 연고 타입으로 사용의 편리성을 높인 실리콘 겔 두 가지가 있다. 이 상품들은 강화된 실리콘 겔 막으로 흉터를 눌러 솟아오르는 것을 방지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흉터 개선과 흉터 생성 예방 허가를 취득했다. 이미 생긴 흉터도 평평하게 만들고 색을 희미하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스미스앤드네퓨, 오래된 흉터도 개선시키는 시카케어
시카케어는 메디칼 등급의 실리콘 100%로 구성돼 있다. 소비자에게 비후성반흔(붉게 도드라진 흉터), 켈로이드성 흉터, 수술 흉터, 화상 흉터 등을 개선시키는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30개 이상의 임상논문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받았다”며 “6개월 사용 후 최대 90%까지 개선효과가 있으며, 최대 20년 된 오래된 흉터까지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실리콘 겔 시트를 흉터 부위보다 2~3㎝ 크게 잘라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된다. 실리콘 겔 연고는 흉터 부위에 얇게 발라 건조시키고 하루 2회 이상 발라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