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농협손해보험, 유병자·고령층도 가입 가능한 '무배당 간편한가성비플러스건강보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해지환급형 선택 시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사장은 3일 '무배당 간편한가성비플러스건강보험' 출시를 기념해 서울 영동농협 내곡지점을 방문, 1호 가입자로 이름을 올렸다. 오 사장(오른쪽)이 영업직원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사장은 3일 '무배당 간편한가성비플러스건강보험' 출시를 기념해 서울 영동농협 내곡지점을 방문, 1호 가입자로 이름을 올렸다. 오 사장(오른쪽)이 영업직원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유병자와 고령층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가능한 ‘무배당 간편한가성비플러스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보험은 비갱신형으로 일반심사는 물론 간편심사 제도를 도입해 고령층과 유병자도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 중도해지 시 해지환급금이 없는 무해지환급형을 선택하면 같은 보장이라도 최대 30% 가량 보험료가 저렴하다. 일반심사의 경우 0세부터 75세까지, 간편심사는 40세부터 75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무해지환급형은 일반심사, 간편심사 모두 적용된다.

    이 상품에 일반심사로 가입하면 고객은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등 3대질병 진단비 뿐만 아니라 입원일당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치매, 뇌혈관질환 등 노인성 질환으로 인한 장기요양 진단비는 물론 백내장·녹내장 수술비, 관절염 수술비, 골다공증 수술비 등 수술비 담보도 세분화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

    유병자가 간편심사로 가입할 경우, 3가지 항목만 고지하면 암, 뇌졸중, 허혈성 심장질환 진단비 등 3대 질병 진단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3가지 고지항목은 △3개월 내 입원·수술 등에 대한 의사소견 여부 △2년 내 입원 또는 수술 △5년 내 암진단 또는 암치료 여부 등이다.

    무배당 간편한가성비플러스건강보험은 80세, 90세, 100세만기로, 납입기간은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의 농ㆍ축협과 농협손해보험 설계사를 통해 상품에 대한 상담 및 가입이 가능하다.

    이날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사장은 이 상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영동농협(조합장 이종호) 내곡지점을 방문, 1호 가입자로 이름을 올렸다.

    서정환 기자 ceose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화재, 종이서류 없이 가입 끝…보험증권도 모바일로 전달

      삼성화재는 보험설계사를 통한 모든 보험가입 절차를 일체의 종이서류 없이 전자청약만으로 완결하는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대면채널인 보험설계사를 통해 전자서명 방식으로 보험에 가입할 때 종이서류 없이 현장에서...

    2. 2

      삼성화재, 주의해야 할 질병과 필요한 보험까지 알려줘

      삼성화재 보험설계사들이 고객 상담에 사용하는 ‘가족력 컨설팅 시스템’이 지난해 7월 특허를 취득했다.2015년 보험업계 최초로 만들어진 이 시스템은 삼성화재 및 강북삼성병원 의료 전문가들이 참여...

    3. 3

      태아특약·실손·치매간병·실버보험…생애주기별로 관심 둘 보험 따로 있다

      보험도 생애주기에 따라 가입을 하면 좋은 상품이 있다.우선 태아나 유소년을 위해 부모들은 태아보험특약을 포함한 어린이보험 가입을 고려해볼 만하다. 유소년기에 연령별로 발생하기 쉬한 질병과 골절, 화상 및 각종 상해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