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평택시 청북읍 율북리의 평택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가 분양된다. 134만5000㎡ 규모 단지다. 평택의 민간 산업단지 중 가장 큰 규모다. 1차 분양을 마쳤고 대기업과 다양한 중소기업의 관심 속에 추가분양을 진행중이다.

평균 분양가가 3.3㎡당 170만원대다. 어연한산, 포승산단, 동탄산단 등 주변 산업단지 실거래가와 비교할 때 70% 정도다. 주변에 고덕국제신도시 등 대규모 산업단지를 조성 중이며 수서발(發) 고속철도인 SRT 개통, 주한미군 기지 이전 등의 호재도 있다.

일반산업단지는 수도권 입주가 어려운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 제조업, 고무 및 플라스틱 제품 제조업, 금속 가공 제품 제조업 등의 업종이 자유롭게 입주할 수 있다. ‘주한미군 기지 이전에 따른 평택시 등의 지원 등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으로 업종 제한 없이 대기업 및 중소기업 입주가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용적률은 수도권 다른 산업단지보다 더 높은 350%, 건폐율은 더 넓은 80%다.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시흥~평택 간 고속도로 등이 가깝다. 세종으로 연결되는 43번 국도 등의 교통망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인근 SRT 지제역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19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향후 풍부한 배후 수요를 누릴 수 있다. 인접한 삼성전자 평택2공장이 들어서면서 약 70만 명의 고용 창출이 기대된다. 2020년 고덕신도시 조성이 완료될 경우 약 14만 명의 인구 유입과 함께 27개 초·중·고 및 국제학교가 들어설 계획이다.

인근 어연한산산업단지의 오폐수 처리 시설과 변전소 등 기존 인프라를 활용할 수도 있다. 시청, 경찰서 및 각종 문화시설 등 산업단지 내 생활 편의시설들도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