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경매, 지역 분석이 먼저다 (사진=포인트옥션)

부동산경매컨설팅 전문기업인 부자키주식회사 포인트옥션은 부동산경매 재테크 책인 ‘아파트 경매, 지역 분석이 먼저다!’를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젊은 부자의 부동산 경매 재테크’의 저자이자 부동산 경공매 투자 전문가인 박준태 대표를 필두로 4명의 부동산경매 전문가가 함께 참여해 완성됐다. 특히, 용산구, 강남구, 서초구 등을 비롯한 서울의 각 지역과 성남, 광명, 과천, 하남의 경기 수도권 지역을 데이터로 분석해 일목요연한 아파트 투자 지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파트 경매, 지역 분석이 먼저다’라는 책 제목에서 말해주듯 부동산 지역 분석 및 각종 통계자료 등의 지표를 복합적으로 분석함으로써 부동산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해놓았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경매 전문가들의 탄탄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핵심 포인트를 짚어준 지역별 아파트 경매 사례는 재건축, 역세권 개발 등 최신 부동산 정보와 함께 제시해주고 있어 부동산 흐름을 파악하고, 재테크 투자 방향을 잡는데 가이드 역할을 해주고 있다.

포인트옥션은 부동산경매로 자산을 키워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동산경매 재테크에 관심 있는 이들과 소통하고 있다.

전국법원경매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포인트옥션 박준태 대표는 “이 책은 다양한 데이터로 분석한 지역별 아파트 투자 지도”라며 “부동산 재테크를 시작하는 많은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