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문화기업 재능교육이 ‘재능스스로학습교재’를 2과목 이상 추가 신청해 학습하는 회원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재능을 더해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이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된다.

재능교육은 여러 과목을 공부하는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재능을 더해봄’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존 회원은 전월 대비 2개 이상의 새로운 과목을 추가한 경우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신규 회원은 가입할 때 2과목 이상을 신청하면 다음 달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재능교육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많은 고객들이 자사 재능스스로학습교재를 체험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재능스스로학습교재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공부 방법 및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이벤트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재능교육은 “재능스스로학습교재는 재능교육의 과학적인 학습 평가 시스템에 의한 개인별·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프로그램식 교재”라고 소개했다. 스몰스텝 방식(하루하루 조금씩 습관 등을 만들어가는 방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스스로 학습하면서 개념과 원리부터 차근차근 이해할 수 있다는 게 재능교육의 설명이다. 수학적 사고력을 길러주는 ‘재능스스로수학’, 사고력의 전 영역을 다루는 ‘생각하는피자’, 독해능력과 논술실력을 길러주는 ‘재능스스로국어’, 책 읽는 습관과 사고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생각하는쿠키’, 한자를 쉽게 배우고 오래 기억하게 하는 ‘재능스스로한자’ 등 총 14과목으로 구성돼있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