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페이스북·인스타그램·왓츠앱 전 세계서 '먹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페이스북·인스타그램·왓츠앱 전 세계서 '먹통'"
    페이스북·인스타그램·왓츠앱 등 페이스북이 운영하는 주요 서비스가 전 세계 대부분 지역서 '먹통'이 됐다.

    AP·UPI·로이터 통신 등 외신은 14일(미국 현지시간) 새벽부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왓츠앱 등의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라고 보도했다.

    운영중단 모니터링 사이트인 '다운디텍터 닷 컴'(Downdetector.com)에 따르면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이날 오전 6시 30분께부터 전 세계 대부분 지역에서 페이스북 접속 장애가 발생했으며, 유럽과 아시아에서 주로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지난달 13일(현지시간)에도 전 세계에서 약 14시간 동안 접속 장애를 일으킨 바 있다.

    페이스북 측은 이번 사태에 대해 즉각적인 대응을 내놓지 않고 있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페이스북 이사회서 넷플릭스 CEO 하차…흑인여성 첫 입성

      스트리밍 시장 노리는 페이스북, 넷플릭스와 '적과의 동침' 끝내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기업 넷플릭스의 리드 헤이스팅스(58) 공동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가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이사회...

    2. 2

      연봉 1달러 페이스북 CEO 저커버그, 작년 경호 비용 257억

      페이스북이 지난해 마크 저커버그 최고경영자(CEO)의 경호 비용으로 2260만달러(257억원)를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다.12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은 페이스북이 이날 공시한 문서를 인용, 저커버그 CEO의 2018년...

    3. 3

      연봉 1달러 받는 페이스북 저커버그 '경호 비용'은 257억원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 페이스북이 작년 한 해 동안 마크 저커버그 최고경영자(CEO)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무려 2천260만 달러(약 257억 원)를 지출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페이스북이 미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