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비올레타’로 벌써 음악방송 7관왕…자체 최다 1위 기록 연일 경신 ‘기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의 2주 연속 케이블 음악방송 1위를 싹쓸이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1위를 차지했다.
1위 발표 후 아이즈원은 “아이즈원 인생에 있어 따뜻한 봄날이 온 것 같아 정말 감사드린다. 회사 식구들과 12명의 부모님들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위즈원에게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로 표현이 안 될 만큼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SBS MTV ‘더쇼’, MBC MUSIC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이어지는 케이블 음악방송을 2주 연속 올킬했고, 음악방송 7관왕 등극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활동 당시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던 아이즈원은 벌써 7관왕을 달성하며, 자체 최다 음악방송 1위 기록을 연일 갈아치우고 있다.
한편, 컴백 후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며 대세 그룹다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