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전면이 스크린…최상의 몰입감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시리즈는 지난 10년의 기술력을 집대성해 내놓은 혁신의 결정체다.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더욱 강력해진 카메라, 무선 배터리 공유, 빅스비 등 다양한 이용자 편의기능까지 모두 갖춘 갤럭시S10 시리즈는 미래 스마트폰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베젤을 최소화하고 카메라 홀을 제외한 전면 전체를 스크린으로 채운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디자인에 다이내믹 AMOLED를 탑재해 이전과는 다른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삼성 갤럭시, 전면이 스크린…최상의 몰입감
초음파를 이용해 지문을 인식하는 온 스크린 지문 인식 기능을 적용해 안전성과 편리함을 강화했다. 후면에 1200만 화소 망원 및 광각 카메라와 16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를 둘 다 장착해 누구나 전문가처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10 시리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갤럭시 팬 파티’를 열었다.

인기 뮤지션이자 갤럭시의 오랜 팬인 가수 지코가 총괄 디렉팅을 맡았으며, 인디밴드 10㎝가 참여했다.

소비자들이 갤럭시S10 시리즈의 차별화된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각지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갤럭시 브랜드 홍보에 힘쓸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