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나이 거꾸로…셀리턴 LED마스크의 마법
가정용 피부 미용기의 대표주자인 LED 마스크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셀리턴의 LED마스크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

10년의 역사 속에서 연구와 임상을 거듭한 셀리턴의 LED 기술력을 통해 타사와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뷰티 디바이스 프리미엄 시장 점유율 85%에 달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충성도와 제품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셀리턴은 삼성전자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백화점, 메가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면세점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과 홈쇼핑을 통해 렌털 사업도 진행 중이다.

피부 나이 거꾸로…셀리턴 LED마스크의 마법
국내에서의 성공을 토대로 미국, 중국, 일본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특히 오는 5월 일본 도쿄 신주쿠 이세탄백화점 입점을 확정해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이 같은 성공에는 차별화된 기술력이 자리하고 있다. 2019년 1월 업계 최초로 최첨단 LED 분석장비를 개발했다. 셀리턴 LED 마스크는 피부에 적합한 최적의 유효 파장으로 효과를 극대화하는 기술력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춰 LED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피부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셀리턴 LED 마스크는 기미, 잡티, 탄력, 주름, 홍조, 피부재생, 미백 개선까지 전체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한 레드모드와 여드름, 아토피 등 피부 진정이 가능한 블루모드, 레드와 블루모드를 합친 핑크 모드를 지원해 문제성 피부에 흔적이 남지 않게 예방관리에 특화돼 있다.

셀리턴은 기존 뷰티 디바이스의 성공에서 더 나아가, 그간 축적된 기술의 집약체인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