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FANCY` 뮤직비디오 5000만뷰 돌파 ‘믿고 보는 트와이스’


트와이스의 `FANCY(팬시)` 뮤직비디오가 공개 사흘 만에 5000만뷰를 넘겼다.

지난 22일 유튜브에 공개된 `FANCY` MV는 24일 오후 11시 50분께 5000만뷰를 달성해 가파른 상승세로 1억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총 10곡의 모든 활동곡이 1억뷰를 기록한데 이어 `11연속 MV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이번 ‘FANCY’ MV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 그리고 아홉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이 조화를 이뤘다. 특히 MV 속 트와이스는 기존과는 사뭇 다른 콘셉트를 선보여 대중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해외 언론들도 `FANCY` MV에 주목했다. 미국 빌보드는 지난 22일(현지 시간) "기존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에 대담함이 더해졌다"고 `새로워진 트와이스`를 호평했다.

아울러 신곡 `FANCY`는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켰다.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 발매 당일 오후 8시 기준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25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네이버 뮤직, 벅스, 몽키3 등 4개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인기몰이는 해외에서도 증명됐다. 새 앨범 `FANCY YOU`는 지난 23일 오전 기준 싱가포르, 태국, 그리스,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고수했고, 타이틀곡 `FANCY`는 홍콩, 베트남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23일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게재된 `Dance Practice` 영상 역시 팬들로부터 "무대 장인들답다", "퀸의 귀환", "칼군무 예술"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새로워진 트와이스`의 무대 위 완벽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