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美 농림부 인증 알로에만 써…고품질로 승부
알로에전문브랜드로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창조적인 기업 마인드로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제8회 Korea Top Awards’ 혁신브랜드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그린알로에, 美 농림부 인증 알로에만 써…고품질로 승부
그린알로에는 알로에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그린알로에가 8년 연속 혁신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핵심 동력은 ‘정직한 제품력’을 갖추기 위한 노력이다.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를 함유하고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허용하지 않고 심포지엄을 통해 검증된 신소재를 함유해 품질 고급화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정광숙 대표
정광숙 대표
이를 대표하는 식품이 마시는 알로에즙액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이다. 이 제품은 1000mL 용량에 순수 알로에베라겔 즙액이 400% 함유돼 하루 면역다당체를 300mg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생활필수품인 보디용품, 샴푸, 비누, 치약 등에도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유해성분으로부터 자극을 최소화하는 등 제품 혁신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혁신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