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OCN `미스터 기간제` 출연…윤균상의 든든한 파트너


배우 이정민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에 출연한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이정민은 `미스터 기간제`에서 승률 1위 변호사 기무혁(윤균상 분)의 법률 파트너 김소희 주임 역을 맡았다. 철저한 자료 조사와 빈틈없는 꼼꼼한 일처리로 기무혁을 살뜰히 돕는 모습부터 기무혁의 가장 가까운 조력자다운 모습으로 기무혁 역의 윤균상과 찰떡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민은 그간 `김비서가 왜 그럴까`, `식샤를 합시다3`,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어떤 캐릭터든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임팩트 있는 매력을 선보여왔다. 특히 최근에는 OCN 오리지널 `빙의`에서 희대의 연쇄살인마를 쫓는 열혈 경찰로서 두려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담은 인상적인 눈빛 연기로 강렬한 에피소드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또한 이정민은 이달 개봉한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에서 의문의 아르바이트생 니코 역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능숙한 일본어 실력과 깜짝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신선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정민이 출연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7월 방영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