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저축은행이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대신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이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대신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이 정기적금 신규고객을 위한 봄맞이 고객사은 이벤트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대신저축은행은 모바일 앱으로 '봄봄봄! 스마트 정기적금 특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클럭 미니마사지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연 3.4%(36개월), 연 3.2%(24개월), 연 3.0%(12개월)의 금리를 제공하는 봄봄봄! 스마트 정기적금 특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고객이 대신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크'를 다운받고 스마트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신청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62명에게 여행상품권(2명), 클럭 미니마사지기(10명), 음료 기프티콘(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홍기 영업추진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신저축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대신저축은행 영업점이나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