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전자,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0명 선정, 3개월 간 체험
    미션 완료시 식기세척기 지급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LG전자,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
    LG전자가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알리기에 집중한다.

    LG전자는 오는 19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100인의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100명을 선정한다. 체험단은 6월초부터 9월초까지 3개월 간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지급한다.

    지난 3월 출시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세척력과 편의성을 앞세웠다. 천장, 중간, 바닥에서 54개 물살이 식기를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한다. 바닥에 있는 X자 모양의 토네이도 세척 날개가 시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회전하면서 식기에 남아있는 세제와 기름때까지 제거한다.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우리는 한가족"…정직원된 'LG전자 서비스직원' 3900명 첫 출근

      5월 1일자로 LG전자 정직원이 된 LG전자 서비스센터 직원 3900명이 2일 첫 출근을 했다.LG전자는 이날 출근한 직원들을 환영하기 위해 전국 130여 개 서비스지점에서 'LG전자 서비스 직고용 한가족 행...

    2. 2

      "LG전자, 가전이 버팀목…변동성 없는 안정적 실적"-한국투자

      한국투자증권은 2일 LG전자에 대해 "가전 사업부가 양호한 실적을 견인한 가운데 TV는 다소 아쉬운 성적을 보였다"며 목표주가 9만7000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조철희 연구원은 "LG전자 1...

    3. 3

      LG전자 스마트폰 '어쩌나'…1분기도 2035억 영업손실

      LG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이 16분기 연속 적자 행진을 이어갔다. 제품을 팔면 팔수록 손해를 보는 구조가 고착화하고 있다.LG전자는 스마트폰 사업을 담당하는 MC사업본부가 1분기 매출 1조5104억원, 영업손실 20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