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래에셋대우, 2차 '연금 프러포즈' 행사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에셋대우는 8일 1차 '연금 프러포즈'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고 2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는 올 상반기 개인형연금(연금저축, IRP) 신규 가입 고객과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와 '빅 해피 이벤트'를 1, 2차로 나눠 진행하고 있다. 1차 당첨자는 1분기 연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고객 가입을 확대하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별 맞춤 연금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기영 연금컨설팅본부장은 "연금은 세액공제 등 절세 혜택이 크며, 노후준비 수단으로써 전문가를 통한 세심한 자산관리가 필요한 만큼 가입 전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는 다음달까지 진행되는 연금 프러포즈 행사를 통해 연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예정이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계약이전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신용·담보 연 3.9% 행사 실시

      미래에셋대우는 3일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연 3.9%' 행사를 오는 7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대상 고객이 참여 신청 시 신용과 담보, 매도담보 융자...

    2. 2

      미래에셋대우, 업계 최초 해외 주식자산 6조원 돌파

      미래에셋대우는 2일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해외 주식자산이 6조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전날 기준 미래에셋대우의 해외 주식자산은 6조302억원을 기록했다. 미래에셋대우가 출범했던 2016년 말 기준 해외 주식자산이 1조원...

    3. 3

      증권사 최초 사회적책임투자채권 '흥행'

      국내 증권사 최초로 사회적책임투자채권(SRI) 발행에 나선 미래에셋대우가 모집희망금액의 다섯 배에 달하는 투자 수요를 모았다. SRI채권은 자금 사용 목적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관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