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구·침구업체가 일제히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은 이달 말까지 자체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생활용품과 가구를 최대 54%까지 대폭 할인하는 '5월의 산타' 행사를 진행한다. 한 달간 매주 다른 거실·주방가구를 특가에 판매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 잠들 수 있는 '스테디2 패밀리 침대'는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넥스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에서 5월 한달 간 다양한 제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까사미아는 오는 26일까지 '리빙룸·다이닝룸 가구 특가전'을 진행한다. 소파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신상품을 구매하면 카페트와 티테이블을 30% 할인해준다. 일부 매트리스도 20% 할인 판매하고 침대 프레임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에이스침대는 이달 말까지 트윈 침대(싱글 침대 2개)나 패밀리용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시몬스침대도 가정의 달을 기념해 슈퍼싱글, 라지킹, 킹오브킹 크기의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씰리침대는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주요 매트리스를 30% 할인하는 ‘땡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할인 품목은 씰리침대의 베스트셀러인 '프레지던트'를 비롯해 '밀리', '에뮬레이션' '클레이오2 FL 플러시' 등 4종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구스 베개, 텐셀 솜베개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은 이달 말까지 구스차렵 이불 '브로스'와 인견 이불 '모션' '페린'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