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맨블랙 최찬이, ‘필수연애교양’ 캐스팅 확정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멤버 최찬이가 ‘필수연애교양’에 캐스팅 됐다.

10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tvN D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에서 의상디자이너 학과 복학생으로 야망을 가진 스타일리쉬한 정수록역으로 출연하는 것.

현재 KBS2 월화드라마 ‘국민여러분!’ OST ‘paradise(파라다이스)’는 테마 및 엔딩곡에 참여한 최찬이는 배우돌답게 연기 변신을 앞둔 상황이다.

최찬이는 지난 3월초부터 일본 채널 Datv, kntv, kchan 한류tv에서 방송되고 있는 ‘고벤져스’에 이어 도전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고벤져스’에서는 전교 1등에 치킨과 대화하는 초능력을 갖게 된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캐릭터를 선보였다.

앞서 10명의 배우돌 더 맨 블랙은 지난해 10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Various Colors’와 웹드라마 ‘고벤져스’로 화려하게 데뷔 후 드라마, 영화, 뮤지컬,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이다.

최찬이는 이번 작품 ‘필수연애교양 에서 프로미스 나인 장규리, 츄, 크나큰 박서함, 배우 오세영, 김민철, 김동규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필수연애교양’은 매주 금, 토요일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되며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