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위메프 원더투어위크, 매일 30% 할인쿠폰 '지급'…오사카 다낭 괌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위메프 원더투어위크 13일부터 매일 인기 여행지 선정…최대 30% 할인
    - 원더투어위크…항공, 숙박, 패키지, 액티비티 등 원더투어 전 상품 대상
    위메프 최저가 여행 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가 '원더투어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항공, 숙박, 패키지, 액티비티 등 전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위메프 최저가 여행 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가 '원더투어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항공, 숙박, 패키지, 액티비티 등 전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위메프 최저가 여행 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가 역대급 할인 이벤트 '원더투어위크'를 실시한다.

    원더투어는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항공, 숙박, 패키지, 액티비티 등 전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매일 인기 도시를 선정해 관련 여행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3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14일 다낭 △15일 괌 △16일 유럽 △17일 제주도 순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인 쿠폰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선착순 쿠폰을 발급받지 못한 고객을 위해 해외항공 5% 무제한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일자별로 일본(13일), 동남아(14일), 남태평양(15일), 유럽(16일) 항공권을 결제할 때 사용 가능하다.

    투어위크 기간 국내 숙박(최대 23%), 해외 패키지(최대 20%), 해외 액티비티(최대 20%) 할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캐시백, 제휴사·카드사 즉시 할인 등 최저가에 중복 할인이 가능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윤주 위메프 여행제휴팀장은 "원더투어위크 기간 최저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매일 다양한 여행지를 추천한다"며 "미리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형석 한경닷컴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위메프·티몬 "쿠팡 잡겠다"…'소셜커머스 3인방' 진흙탕 싸움 시작됐다

      급성장하는 쿠팡을 상대로 위메프, 티몬이 연일 공격에 나서고 있다. “쿠팡은 최저가가 아니다” “쿠팡만 무료 배송을 하는 것이 아니다”고 주장하며 쿠팡의 강점을 단점으로 부...

    2. 2

      위메프·티몬, 쿠팡 저격에 나서

      급성장하는 쿠팡을 상대로 위메프, 티몬이 연일 공격에 나서고 있다. “쿠팡은 최저가가 아니다”, “쿠팡만 무료 배송을 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독주에 제동을 걸기 위...

    3. 3

      '밀리면 죽는다'…유통업계 가격전쟁 불붙었다

      온·오프라인 대표업체, 미래시장 주도권 놓고 진검승부연초부터 시작된 온·오프라인 유통업계의 가격전쟁이 격화하고 있다.상시 저가 체제로 온라인 유통업계의 가격경쟁을 선도해온 쿠팡에 맞서 대형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