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박임석 신임 대표 선임

NHN여행박사 박임석 신임 대표 선임 등
NHN여행박사 신임 대표에 박임석 전 서울영업본부 본부장(사진)이 선임됐다. 한국외국어대 국제통상학과를 졸업한 박 신임 대표는 학생단체 전문 회사인 터치더월드 실장을 거쳐 2005년 법인 학생단체여행팀장으로 여행박사에 합류했다. 2014년부터 대표에 선임되기 전까지 NHN여행박사의 서울영업본부 업무를 총괄하는 본부장으로 활동했다.

일본 배리어프리 4인 단체여행 상품

하나투어가 고령자와 장애인을 위한 일본 북규슈,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홋카이도 배리어프리(barrier free) 상품을 내놨다. 휠체어 이용이 가능한 항공, 숙박 외에 휠체어 전용 차량과 가이드가 포함된 상품 또는 공항 VIP 의전서비스를 포함한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4인 이상 단체일 경우 단독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사연 공모를 통해 규슈 3일(단체 4명) 무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필리핀 세부 초특급 프리미엄 상품

NHN여행박사 박임석 신임 대표 선임 등
노랑풍선이 노팁·노옵션·노쇼핑 세부 프리미엄 5일 상품을 내놨다. 전 일정 가이드와 기사가 동행하지만 별도의 팁을 주지 않아도 되며 선택관광(옵션), 쇼핑이 일정에 포함되지 않은 3박5일 패키지 상품이다. 항공은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좌석을 이용하며 숙소는 샹그릴라리조트(사진)다. 경비행기(막탄섬~보홀)와 호핑, 디스커버리 투어, 다이빙 강습과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스톤 마사지, 시내관광이 포함돼 있다.

유럽·아프리카·중동 특가 항공권

터키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럽과 아프리카, 중동 지역 103개 도시 왕복 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한다. 프랑스 파리와 영국 런던,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유럽 인기 도시와 아프리카, 중동 지역 항공권이 이코노미 좌석은 73만원, 비즈니스 좌석은 234만원부터(세금, 유류할증료 포함). 판매기간은 6월 7일까지, 여행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