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정밀기계, 중소 제조사들과 스마트 공장 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정밀기계는 지난 15∼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전자 제조산업 전시회 '네프콘(NEPCON) 코리아 2019'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한화정밀기계는 국내 중소 제조사들과 협업해 스마트 팩토리에 대응하는 'SMT(표면실장기술) 데모라인'을 실제처럼 만들어 시연했다.

    라인에는 한화정밀기계 신제품인 고속 칩마운터 'HM520'이 포함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화정밀기계, 중소 제조사들과 스마트 공장 시연
    이밖에 '스마트 팩토리 존'에서는 '티-스마트' 솔루션으로 태블릿 PC와 스마트 워치를 통해 모니터링하는 기능도 선보였다.

    네프콘 전시회는 한국, 중국, 인도 등에서 매년 열리는 세계 전자부품 및 생산설비 전시회로 한화정밀기계는 지난달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네프콘 차이나 2019'에도 참가한 바 있다.

    한화정밀기계는 중속기 칩마운터 글로벌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삼성-코닝 합작법인 청산으로 수천억 부당유출' 1700억 추징

      코닝측, 추징에 불복해 조세심판 신청삼성과 미국계 소재회사인 코닝이 2014년 합작 관계를 청산하는 과정에서 코닝이 합작법인인 코닝정밀소재에 부담을 떠넘겨 코닝정밀소재가 매년 1천500억원이 넘는 돈을 청산 비용 명...

    2. 2

      한화정밀기계·유진로봇, 스스로 이동하는 협동로봇 공동 개발

      한화그룹 계열의 협동로봇 제조업체인 한화정밀기계와 중견 로봇기업인 유진로봇이 협동로봇 공동 개발에 나선다. 한곳에 고정된 채 사람 팔처럼 움직이는 기존의 협동로봇과 달리 스스로 이동할 수 있는 협동로봇을 개발한다.한...

    3. 3

      한화정밀기계, 협동로봇으로 유럽 시장 본격 진출

      한화그룹의 협동로봇사업을 맡고 있는 한화정밀기계가 한화로보틱스라는 브랜드를 출시하고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섰다.한화정밀기계는 독일 뮌헨에서 유럽 현지 대리점 6곳과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날 체결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