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네이처 오로라, `아이돌 라디오` 꽉 채운 화수분 매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처 오로라, `아이돌 라디오` 꽉 채운 화수분 매력


    걸그룹 네이처(NATURE) 오로라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아이돌 라디오`를 접수했다.

    오로라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의 `대단한 외국인`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오로라는 `빛나는 오로라`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워킹한 뒤 독특한 포즈로 포토월에 임했다. 등장부터 깜찍한 매력을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엠 그라운드`를 통해 중국어로 `밥 먹었어요?`라고 말한 오로라는 "중국에 맛있는 음식이 많다"며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저는 살찌는 거 다 좋아한다. 고기, 매운 것, 기름 많은 것 다 좋아한다. 마라탕도 너무 좋아한다"고 밝혀 남다른 음식 사랑을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토크를 시작하기 전 긴장감을 드러냈지만 이내 자신을 응원하겠다며 "오로라 화이팅"을 외쳐 그의 열정을 느끼게 했다.

    모국 음식을 소개하는 시간에는 직접 마라탕면을 들고 오는 열정을 보였다. 직접 맛을 보고 감탄한 오로라는 "중국 생각 나요"라며 우는 듯한 표정을 지었고, "편의점에서 파는 건데 진짜 마라탕 맛이다. 비슷하다"고 평가한 뒤 "이거 먹으면 중국어도 할 수 있다. 맛있다"며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오로라는 네이처의 `꿈꿨어(Dream About U)`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고, 중국 아이돌 티에프보이즈(TFBOYS)를 소개하고, 다른 게스트들과 퀴즈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펼쳤다.

    마지막으로 오로라는 "오늘 긴장했는데 다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고, 오로라의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은 모두를 미소 짓게 했다. 그룹 아닌 홀로 나선 라디오 게스트였지만 특유의 매력으로 `아이돌 라디오`에 완벽 적응했다.

    한편, 오로라가 속한 그룹 네이처는 최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개최된 `KCON 2019 JAPAN`에 참여해 해외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 네이처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첫 방송되는 Mnet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NATURE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