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키스미, 블랙핑크 지수&로제와 함께한 2019 NEW 캠페인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스미, 블랙핑크 지수&로제와 함께한 2019 NEW 캠페인 공개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가 2019년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키스미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에 대한 지수와 로제의 솔직한 리뷰가 담겨있다. 특히 키스미 모델인 지수, 로제가 평소 키스미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해왔다는 점을 살려 `지수, 로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키스미의 퀄리티`라는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키스미는 수 년간 H&B 스토어 내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판매 순위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리더 브랜드로, 단순한 판매량을 넘어 소비자들의 강력한 신뢰를 얻고 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만족하고, 입소문으로 이어지는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이 키스미를 아이 메이크업 카테고리 넘버원으로 만든 비결이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에서 역시 지수와 로제가 단순한 모델이 아니라 키스미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하며, 이를 추천하는 소비자임을 잘 보여주고 있다.

    지수와 로제가 이번 캠페인에 사용한 제품은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마스카라 어드밴스드 필름(이하 #워터프리카라)과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 킵(이하 #슈퍼킵라이너)이다.

    키스미 워터프리카라는 키스미 특유의 강력한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은 유지한 채, 별도 리무버 없이도 미온수와 클렌징 폼으로 깨끗하게 지워지는 신개념 마스카라이다.

    키스미 슈퍼킵라이너는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탄력있고 부드러운 0.1mm 극세 브러시로 누구나 쉽고 예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땀, 물, 눈물, 마찰에 강해 수정 없이도 하루 종일 처음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하지만 미온수에는 쉽게 지워져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한국키스미 마케팅팀은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지수와 로제 그리고 키스미의 완벽한 조합을 기대해 달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키스미의 뛰어난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다시 한 번 공감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키스미와 블랙핑크 지수, 로제가 함께한 워터프리카라와 슈퍼킵라이너 캠페인은 케이블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강남역 등 서울시내 핫플레이스의 버스 쉘터와 전국 H&B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는 자리입니다. 아울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의 인사이트를 현지 취재팀을 통해 확인한 뒤 투자 전략을 가다듬을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일시: 1월 29일(목) 오후 2~5시● 장소 :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 강연 주제 및 강사:- ‘CES 2026’ 현장에서 읽은 기술 전쟁 / 손재권 더밀크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투자 유망 섹터 / 이선엽 AFW파트너스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승리 투자 기법, 사이클 투자 / 조윤남 코어16 대표● 인원: 선착순 100명(참가비 5만원)● 특전: 한경무크 (손재권 대표 등 저), <사이클 투자 법칙>(조윤남 대표 저) 증정● 문의: 02-360-4876● 참가 신청: QR코드 스캔주최 :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초경량과 휴대성이라는 핵심 가치는 강화하면서 인공지능(AI) 기능은 더욱 발전시킨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2026년형 LG그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규 소재인 ‘에어로미늄(aerominum)’을 적용해 초경량 노트북이라는 고유의 정체성은 발전시키면서 내구성과 외관 디자인 개선이라는 고객 요청 사항까지 두루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로미늄은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의 합금이다. 두 금속의 장점만 합쳐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지녀 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활용돼 왔다.‘엑사원(EXAONE) 3.5’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램 AI와 ‘코파일럿+(Copilot+) PC’ 기능을 더한 ‘멀티 AI’는 차별화된 AI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필요와 용도에 따라 중앙처리장치(CPU)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선택권도 넓혔다. 예를 들어 그래픽 성능에 특화된 노트북을 원한다면 인텔 코어 울트라 CPU가 탑재된 제품을, CPU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로 효율적인 작업을 선호하면 AMD 기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2026년형 그램에는 77Wh의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27시간 동안 별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 9시간 이상 쓸 수 있다.최만수 기자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넘게 오리지널 레시피 기반의 치킨과 버거 메뉴를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글로벌 브랜드다. 오랜 시간 축적된 브랜드 자산을 토대로 제품, 마케팅, 매장, 디지털 전반에서 시장과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변화를 이어왔다. 지난해 반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KFC는 오리지널 치킨 등 시그니처 메뉴를 중심으로 KFC만의 ‘맛 정체성’을 공고히 하는 한편, 변화하는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메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켄치밥’ ‘켄치짜’를 비롯해 ‘트러플 치르르’ ‘업그레이비 타워’ 등 차별화된 신메뉴를 출시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KFC의 차별화된 메뉴 개발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넷플릭스 글로벌 화제작 ‘기묘한 이야기 시즌5’와 협업해 제품·공간·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결한 통합 캠페인을 전개하며 KFC를 보다 친근하고 색다르게 접할 기회를 마련했다. 한정 메뉴 ‘업사이드다운 징거’를 비롯해 팝업스토어, 티저 영상, 옥외 광고, 앱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트렌디한 브랜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층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는다.최만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