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조문근. ‘여름아 부탁해’ OST 따뜻한 감성의 소통 ‘오랜만에’ 24일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문근. ‘여름아 부탁해’ OST 따뜻한 감성의 소통 ‘오랜만에’ 24일 공개


    가수 조문근이 서정적인 감성의 발라드 OST를 발표한다.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조문근은 Part.4 ‘오랜만에’를 가창, 24일 음원을 공개한다.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음악 활동을 펼쳐 온 조문근은 신곡을 통해 드라마 전개에 진한 감성을 더한다.

    ‘오랜 만야 잘 지냈었니 / 그동안 난 좀 힘들었어 / 하루가 가고 한달이 가도 / 좀처럼 낫질 않더라’라는 노랫말의 흐름 위에 혼잣말을 하는 듯한 도입부를 지나 격정적인 감정을 토해내는 코러스 파트의 전개를 통해 특유의 가창력을 발휘했다.

    조문근의 드라마틱 한 감정선과 가창력을 통해 완성된 ‘오랜만에’는 3옥타브 레를 넘나드는 조문근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인상적이다.

    이곡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왕성한 프로듀싱 활동을 펼치며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인상적인 곡들을 발표해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초 EP앨범 ‘This is paradise’를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문근은 OST 신곡을 통해 그 동안 시도해온 팝, 록스타일이 아닌 정통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의 이야기로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나혜미, 김산호 등 출연진의 열연이 빛을 발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조문근의 ‘오랜만에’는 따뜻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드라마 전개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시청자 공감을 이끌 것이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Part.4 조문근의 ‘오랜만에’는 24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