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선두주자 ㈜이씨파트너스 하우지안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온라인쇼핑몰-주방생활가전부문` 소비자 만족 1위 선정
`건강한 가전제품이 건강한 생활을 만든다.` 소비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고민한 흔적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하우지안 브랜드를 론칭한 ㈜이씨파트너스의 신념이다. 이러한 기업 이념이 통했는지, ㈜이씨파트너스는 얼마 전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선정 `온라인쇼핑몰-주방생활가전부문` 소비자 만족 1위에 선정됐다.

이에 ㈜이씨파트너스 정준희 대표는 "오랜 시간 소비자의 편의를 고민해 온 결과 하우지안 에어프라이어, 이유식 제조기 등을 론칭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를 위한 마음이 가전제품으로, 소비자의 품으로 가 닿은 거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웰빙 선두주자 가전제품 유통회사인 ㈜이씨파트너스는 최근 온라인 쇼핑몰에 주방생활가전 브랜드인 하우지안Hauzian을 런칭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하우지안 에어프라이어는 `요리가 곧 고객의 행복한 삶`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제품의 품질과 기능을 깊이 고민한 흔적이 그대로 드러난 산물이다.

하우지안 에어프라이어는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로써 투명 파노라마 창을 사용하여 조리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식 조리, 6.5L 대용량 사이즈, 모드별 자동조리 모드를 장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정준희 대표는 "하우지안 에어프라이어는 소비자의 요리 패턴과 불편사항을 꼼꼼하게 분석해 제작되었다"며 "투명 파노라마 창을 만들어 소비자가 설정된 온도에서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을 볼 수 있게 하고, 회전모드를 통해 타거나 눌어붙지 않도록 하여 요리 시간을 단축. 소비자가 최상의 상태에서 음식 맛을 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한다.

하우지안 에어프라이어의 세심함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기름때 방지 망을 설치해 코일에 기름때가 달라붙지 않도록 하여 다음 요리를 할 때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분리형 바스켓에는 핸들 접기 버튼을 통해 쉽게 요리를 빼낼 수 있도록 했으며 7가지 자동 조리 모드를 입력하면 누구나 원하는 요리를 간편하게 해낼 수 있게 만들었다.

시작한 지 얼마 안 돼 소비자 입소문 번져 `하우지안 생활가전` 앞으로 기대↑

하우지안 브랜드의 생활가전제품에서 느껴지는 세심한 배려에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평판과 만족도 역시 나날이 좋아지며 매출도 점차 늘고 있다. 특히 아내의 마음을 담은 에어프라이어에 이어 엄마의 마음을 담은 하우지안 `영양식 제조기` 역시 론칭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정준희 대표는 "하우지안 에어프라이어에 이어 론칭한 영양식 제조기는 편리함과 맛, 영양이 고루 갖춰진 가전제품"이라고 소개하며 "홈메이드 영양식을 매일 맛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고 설명한다.

하우지안 영양식 제조기는 초미세연마 특허기술을 적용. 식재료를 잘게 갈아주어 영양소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조리가 끝난 후 음식의 따뜻함을 유지해주는 자동 보온 기능, 내장식 온도 센서를 적용한 물높이 조절 기능, 재료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모드 등을 장착하여 따뜻한 요리를 맛있게 가족에게 전달해 주고픈 주부의 마음을 고스란히 기술로 재현해 냈다.

이렇게 웰빙 생활가전제품 브랜드 `하우지안`을 런칭 하고 꾸준한 기술 연구와 실험을 멈추지 않은 ㈜이씨파트너스는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온라인쇼핑몰-주방생활가전부문` 소비자 만족 1위에 이름을 올릴 수 있었다. 상패를 받으며 정준희 대표는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도 영양과 맛을 고루 갖출 수 있는 기술로 주부의 마음과 아내의 마음,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요리를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