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은행,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앞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입장권 구매, 사진 콘테스트 등 홍보 적극 동참
    광주은행,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앞장'
    광주은행이 오는 7월 개막하는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28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송종욱 은행장은 지난 27일 은행회관에서 열린 전국은행연합회 이사회에서 김태영 은행연합회장 및 전체 은행장들에게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마스코트인 '수리달이’ 인형을 전달(사진)하고 대회 알리기에 앞장섰다.

    송 행장은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에게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설명하고 전국적인 입장권 구매 및 홍보를 부탁했다.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광주은행도 입장권 구매 및 이벤트 개최 등 다방면에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월 1억원 어치의 입장권 구매를 시작으로 4월29일에는 20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추가 구매해 광주시 북구 사회복지시설에 지정기탁 했다.

    5월27일에도 1000만원의 입장권을 광주시 동구 저소득층에게 전달하는 등 총 1억3000만원의 입장권을 구매했다.

    광주은행은 전 지점 객장에 '수리달이' 인형을 전시하고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오는 6월30일까지 '수리&달이 인생샷 사진 콘테스트'를 여는 등 분위기 '붐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송 행장은 "광주시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축제가 경제·사회·문화 곳곳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길 바란다"며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주=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광주銀, 올해 점포 5곳 늘린다

      광주은행이 올해 지점 점포 5곳을 새로 개설해 영업 기반을 확대하기로 했다.광주은행은 서울, 광주, 여수, 순천, 광양에 한 곳씩 점포를 늘리기로 했다고 5일 발표했다. 광주은행 점포는 현재 142곳에서 147곳으로...

    2. 2

      광주세계마스터즈수영선수권대회 '흥행 전망' 밝다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마스터즈수영선수권대회(이하 마스터즈대회)의 선수 등록이 본격화되면서 흥행 전망도 밝아지고 있다.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 4월 말까지 참가등록을 완료한 마스...

    3. 3

      광주은행, 올 1분기 당기순이익 453억원 달성

      광주은행은 2019년도 1분기에 당기순이익(공시기준) 453억원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BIS자기자본비율은 16.64%, 보통주자본비율은 13.16%로 전년동기 대비 각각 0.44%p, 1.03%p 증가해 자본적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