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리굿 다예 측 "학교 폭력 주장글은 억측, 명예훼손 법적 대응" [공식입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리굿 다예, 학교 폭력 주장글에 반박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 법적 대응할 것"
    그룹 베리굿 다예 /사진=한경DB
    그룹 베리굿 다예 /사진=한경DB
    그룹 베리굿 다예가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허위라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다예의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글"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는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다예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며 "본인은 전혀 그런 사실이 없으며,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명예훼손으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라고 재차 강조했다.

    앞서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다예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네티즌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신체적 폭력뿐 아니라 성적인 수치심이 드는 폭언까지 들었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었다.

    다음은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베리굿 다예의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다예와 관련한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립니다.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다예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본인은 전혀 그런 사실이 없으며,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명예훼손으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한 번 다예와 베리굿을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드림.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베리굿 태하, 컴백 이틀만에 탈퇴…리더 부재+멤버 부상 '전격 활동 중단' [종합]

      걸그룹 베리굿이 컴백 이틀 만에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멤버 다예의 부상 및 리더 태하의 탈퇴가 겹쳐진 탓이다.27일 오전 베리굿의 리더 태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 편지를 찍은 사진 한 장과 "소속사와 계...

    2. 2

      베리굿 태하, 컴백 이틀 만에 탈퇴 "계약기간 만료…활동 중단하고 떠나" [전문]

      그룹 베리굿 리더 태하가 팀을 탈퇴한다.태하는 27일 자신의 SNS에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베리굿 활동을 중단하고 떠난다"라며 팀 탈퇴 소식을 전했다.이어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서 아...

    3. 3

      [포토] 베리굿 다예, '머리 넘기며 아름다운 미모 과시'

      그룹 베리굿 다예가 16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BLANC de NOIRS(블랑드누아, 박석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