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왕복 2차선 도로에 차 세워두고 기념사진 `찰칵`…`철없는` 자동차 동호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왕복 2차선 도로에 차 세워두고 기념사진 `찰칵`…`철없는` 자동차 동호회
    자동차 동호회 회원들이 터널 내 왕복 2차선 도로에 차를 길게 세워두고 기념사진을 찍었다는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일 충남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보령 대천항 인근 터널에서 찍은 기념사진 몇장이 올라왔다.

    터널 내 왕복 2차로에 자동차 6대를 세워두고 사진을 찍은 위험천만한 장면이었다.

    이들이 차를 세워 가로막은 터널은 운행이 중단된 곳이 아닌 언제든지 차량이 진입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

    사진을 본 커뮤니티 다른 회원들은 일제히 터널에 차를 세워 길을 막은 운전자들의 경솔한 행동에 우려를 나타냈다.

    급기야 한 회원은 기념사진을 찍은 사람들을 `일반교통방해죄`로 처벌해 달라고 보령경찰서에 민원을 제기했다.

    같은 내용을 국민신문고에도 올렸다.

    그는 "다른 차량의 통행을 방해했을 뿐만 아니라, 혹시라도 같은 시각 주행하는 차량이 있었다면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매우 위험한 행동"이라고 지적했다.

    철없는 기념사진으로 경찰 수사가 진행되자 사진을 찍은 동호회원들은 사진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원을 접수한 충남지방경찰청은 보령경찰서 수사과에 사건을 배당, 터널 안에서 길을 막고 기념사진을 찍은 자동차 동호회 추적에 나섰다.

    김주리기자 yuffie5@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