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맛집, 부산 가볼만한 곳은?", 일식 스시집 모시모시
점점 더워지는 날씨 아래 벌써부터 여름철 휴가 계획을 계획하며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가득하다. 특히나 국내 여행지를 대표하는 부산의 경우 해운대해수욕장이 개장을 하면서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대폭 늘어날 것을 예상하고 있다. 부산모레축제를 시작으로 센텀맥주축제, 부산항축제가 예정되어 있어 더욱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이 기대되고 있는 것.

이렇듯 부산에는 많은 관광지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되고 있다. 해운대해수욕장을 넘어 광안리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BIFF광장, 광복동 국제시장, 깡통시장, 자갈치시장,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롯데백화점광복점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나 국내 관광객을 넘어 해외 관광객에게도 인기 있는 남포동의 경우 수 많은 밥집, 고깃집, 횟집, 술집, 이자카야, 카페, 스시, 등의 맛집이 가득한데 그 중 부산 대표 스시 맛집인 모시모시를 소개한다.

부산대에서부터 그 시작을 알린 모시모시는 많은 관광객이 찾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2호점을 차리며 남포동 맛집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신선한 재료와 정통 있는 실력을 잇는 모시모시의 스시는 부산 대표 스시 맛집이라 불릴 만큼 그 맛이 뛰어난데, 특히나 초밥과 함께 즐기는 세트메뉴의 구성이 좋아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일본에 온 듯한 착각이 들 만큼 분위기 있는 내부 인테리어는 나무로 이루어져있으며 닷찌형으로 이루어진 초밥 조리대의 경우 고급 일식집을 방불케 하는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덕분에 영화 관람 및 데이트, 쇼핑을 즐긴 후 모시모시만의 분위기를 느끼며 식사하기 좋아 광복동 맛집 대표적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다.

무엇보다, 네타(초밥 위에 올라가는 재료)의 크기가 두툼하고 큼지막해 한 입에 넣으면 입 안 가득 차는 푸짐함을 자랑하는 모시모시의 초밥은 밥 촛물의 비율, 생선의 크기, 밥을 쥔 힘의 정도까지 완벽해 전통 일식 방식에 오래된 노하우가 더해져 완벽한 맛을 자랑한다. 초밥 위의 생선은 각각의 맛과 질감에 따라 숙성을 해서 사용하기도 하고, 활어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그만큼 생선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세트메뉴 또한 연어샐러드, 찹스테이크, 우동, 일본식 라멘, 차슈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짜여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으며 다양한 메뉴 덕분에 저녁시간에는 쇼핑을 마친 고객들의 갈증을 채워줄 시원한 맥주 한 잔을 함께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언제나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최고의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늘 앞장서는 모시모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