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오는 8월 30일까지 연금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세젤연금(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연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연금펀드는 연말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절세 상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이미 연금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도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금 펀드를 최초로 매수한 고객에게 펀드 쿠폰(1만원권 3매)을 지급한다. 쿠폰은 연금펀드를 10만원 이상 매수주문 시 사용가능하며 최대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안에 연간 한도 400만원을 충족한 선착순 50명에게 2만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연금펀드를 10만원이상 가입한 고객 30명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의 혜택과 7월 31일까지 1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이라면 고척 스카이돔 야구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평생 절세통장인 연금저축계좌를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연금도 가입하고 이벤트 혜택과 당첨의 행운까지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금저축계좌는 매년 최대 66만원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사에 연금저축계좌가 있더라도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에서 쉽게 이전 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증권 금융상품 전문가 상담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