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자동매매 프로그램 '알파아이', 리얼 빅데이터 분석으로 테마주까지 고른다
증권가에서도 인공지능 열풍이 거세다. 펀드매니저의 수익률을 인공지능이 앞섰다는 소식이 나온지도 꽤 시간이 지났다. 경험을 바탕으로 의존한 투자가 아닌, 빅데이터 분석과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한 투자로 확실한 수익률을 가져다주면서 인공지능 주식매매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그리고 증권가 인공지능 열풍의 선두엔 '알파아이'가 있다.



알파아이는 코스피, 코스닥 모든 상장주들의 수십년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머딥러닝,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지금 가장 높은 수익률을 가져다 줄 종목을 선별하여 자동으로 매수하고, 최적의 타이밍에 매도한다. 투자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 컴퓨터만 켜 놓으면 알파아이가 알아서 최적의 솔루션을 도출해 투자를 하기 때문이다. 알파아이는 국내 증시의 다채로운 패턴과 파동, 누적된 정보들을 바탕으로 투자 결정을 내려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을 투자자에게 가져다 주고 있다.
인공지능 자동매매 프로그램 '알파아이', 리얼 빅데이터 분석으로 테마주까지 고른다
6개월간 알파아이를 이용해 왔다는 자영업자 A씨는 "과거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으로 주식 투자를 할 때 시시각각 변하는 증시에 맞춰 매수, 매도를 하기가 힘들었다"며 이전에 겪었던 주식 거래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그러나 "현재 알파아이를 이용하면서 인공지능이 최적의 타이밍에 매매함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다주니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믿고 맡기게 됐다. 6개월만에 원금이 2배 이상으로 늘어난 것 같다"고 만족해 하고있다.



알파아이는 증권리서치미디어센터 코리아경제티비의 유재성 대표가 인공지능의 중요성을 일치감치 깨닫고 유능하고 젊은 애널리스트, 딥러닝 전문가들과 함께 5년여간의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한 인공지능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이다. 안정적이고 확실한 투자 수익률을 보장하는만큼, 빠르게 이용자수도 증가하고 있다.



알파아이는 누구나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리얼 빅테이터 분석



동영상

인공지능 자동매매 프로그램 '알파아이', 리얼 빅데이터 분석으로 테마주까지 고른다




추천종목:
에코마이스터 064510
러셀 217500
영화금속 012280
와이엠티 251370
휴네시온 290270



주식승부사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