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남개발공사, 창립기념일 맞아 '청렴 실천' 다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남개발공사, 창립기념일 맞아 '청렴 실천' 다짐
    전남개발공사는 도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될 것을 결의하는 '청렴실천 다짐대회'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다짐대회는 공사 모든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간부급 직원 24명의 청렴실천 퍼포먼스(사진)로 진행됐다.

    공사직원들은 금품·향응 수수금지, 부정청탁 금지, 투명한 예산집행, 부당업무지시·폭언·갑질 근절, 공정한 직무수행 등 9개 항목을 준수할 것을 다짐했다.

    김철신 공사 사장은 "청렴하고 공정한 문화를 구축하는 것은 공기업으로서 당연한 원칙"이라며 "기본을 충실히 지켜 도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전남개발공사는 이날 창립 제15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사랑을 담는 열린 공기업'을 목표로 한 비전 선포식도 열었다.

    2004년 전라남도가 설립한 전남개발공사는 남악신도시·빛가람혁신도시·여수해양관광단지 개발사업 등을 시행했다.

    올해 하반기부터는 여수 죽림지구 택지개발사업을 추진한다.

    무안=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남개발공사, 29일까지 비상임이사 6명 공모

      전남개발공사는 오는 29일까지 지방공기업의 경영혁신 의지를 가진 비상임이사를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법률·건축·경영·주거복지·회계세무·신재생에너지 등 ...

    2. 2

      전남개발공사 '일자리 창출 우수기관' 선정

      전남개발공사는 3일 세종시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년 상반기 지방공사·공단 CEO 리더십 포럼'에서 '일자리창출 우수기관'에 선정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이...

    3. 3

      전남개발공사, '고객만족 추진단' 발대식

      전남개발공사는 '고객만족 추진단’ 발대식 및 주민 경영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고객만족 추진단은 대내외 공공서비스의 질 개선을 위해 주민참여 위원회, 임직원, 외부 전문기관 등을 묶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