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민은행, 태교금융상품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국민은행은 예비 엄마를 위한 태교 금융상품인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의 기본금리는 1.80%이고, 우대금리 0.8%포인트를 적용하면 최고 2.60%까지 오른다.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12개월 이하다.

    만기는 출산예정일 등에 맞춰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가입 고객에게는 예비 엄마의 감성에 맞춘 우대금리와 전용화면이 제공된다.

    예컨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전용화면에서 아이의 태명과 예정일을 등록하면 0.1%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전용화면의 육아준비물 이미지 9개 중 어느 하나를 클릭하면 이미지별로 정해진 금액이 계좌로 입금된다.

    이렇게 입금된 횟수에 따라 최고 0.3%포인트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의 20% 할인쿠폰과 3만원 면세점 선불카드, 트래블키트, 하나투어의 태교여행을 위한 여행상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을 통해 예비맘들이 아이를 기다리는 280일 동안 행복한 설렘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주기와 생애 이벤트 발생에 따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은행, 태교금융상품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10년째 CES서 "원더풀!" 혁신제품 선보인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지난 6일부터 9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에 10년 연속 참가, 혁...

    2. 2

      "로켓배송 없인 못 살 줄 알았더니"…뿔난 '탈팡족' 몰린 곳 [이슈+]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 이후 쿠팡에 대한 고객 신뢰가 흔들리는 가운데 경쟁 플랫폼들이 빠르게 빈틈을 파고들고 있다.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굳건했던 '쿠팡 독주' 체제에 균열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는...

    3. 3

      글로벌IB "韓 올해 2.0% 성장…TSMC 앞세운 대만의 절반" [강진규의 데이터너머]

      글로벌 투자은행(IB)들이 한국의 올해 경제성장률을 2.0%로 전망했다. 한국은행이 내놓은 1.8%의 성장전망에 비해서는 높았지만 아시아 주요국 성장률에는 미치지 못했다. 특히 반도체 경쟁국인 대만의 성장률은 한국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