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차례 풀어줬더니 1주일만에 또 게임장서 절도한 10대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차례 풀어줬더니 1주일만에 또 게임장서 절도한 10대들
    절도로 최근 2차례나 경찰에 붙잡혔다가 풀려난 10대들이 1주일 만에 또 게임장에서 만능열쇠를 훔쳐 달아났다가 덜미를 잡혔다.

    인천 삼산경찰서는 24일 특수절도 혐의로 A(15)군과 B(16)양 등 10대 3명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군은 지난 21일 오전 1시께 인천시 부평구 한 게임장에서 계산대 위에 올려진 마스터키(만능열쇠)를 훔쳐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범행 당시 A군 외 B양 등 나머지 10대 2명도 함께 게임장에 갔지만 범행을 공모한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고 경찰은 밝혔다.

    앞서 이들은 이달에만 특수절도 혐의로 2차례나 경찰에 붙잡혔다가 입건된 뒤 풀려났다.

    A군 등은 지난 11일 오후 부평구 한 길거리에 세워져 있던 오토바이 1대를 훔쳐 달아났다가 다음날 경찰에 붙잡혔다.

    이달 13일에는 부평구 한 빌라 주차장에서 시가 230만원 상당의 전동휠체어를, 15일에는 코인노래방 3곳에서 현금 37만원을 훔쳤다가 검거됐다.

    A군은 고등학교를 자퇴했으며 B양 등 나머지 10대 2명은 고교에 재학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A군은 오토바이를 훔치기 위해 게임장에서 마스터키를 가지고 나왔다고 진술하지만, 게임기 안에 든 돈을 훔치려고 했던 것으로 보인다"며 "여죄가 있는지는 계속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양재AI특구에 ‘AI 특구버스’ 달린다…서초구 순환 셔틀 운행

      서초구(구청장 전성수)가 양재AI특구 일대 기업 종사자들의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해 순환 셔틀버스 ‘AI 특구버스’ 운행을 시작했다. AI 산업 클러스터의 인프라를 교통 분야까지 확장하는 첫 시...

    2. 2

      "에이즈 환자가 하는 고깃집" 화장실 허위 메모 경찰신고

      제주 노형동 유명 고깃집을 향한 악의적인 허위 사실이 유포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고깃집을 운영하는 A씨는 지난 2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허위 정보가 공중화장실에 부착된 사실을 확인했다"며 "사진&midd...

    3. 3

      마포구, 도서 연체 회원 대출정지 한시 해제

      도서 연체로 대출이 중단됐던 이용자들이 이달 말까지 다시 도서관 문을 열 수 있게 된다. 마포구가 새해를 맞아 도서 연체 회원을 대상으로 한시적 사면 캠페인을 운영한다.마포구는 31일까지 연체로 대출이 정지된 구민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